0001078642_001_20251108004510097.jpg?type=w800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코리아(대표 이데 노부타카)는 안드로이드 기반 드로잉 패드 신제품 ‘와콤 무빙크패드 프로 14(Wacom MovinkPad Pro 14)’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11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전시회에 참여해 사전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텍스트, 의류, 인간의 얼굴, 사람이(가) 표시된 사진AI 생성 콘텐츠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의류, 스크린샷, 사람이(가) 표시된 사진AI 생성 콘텐츠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수원일러스트코리아(수원),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울), ▲G-STAR(부산), ▲대학만화웹툰최강전(대전),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부산) 등 11월 한 달간 국내 주요 디자인·콘텐츠 전시회에서 와콤 부스로 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각 전시회 현장 내 와콤 부스에는 신제품 무빙크패드 프로 14를 비롯해 다양한 와콤 제품과 액세서리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전시에 오픈하는 와콤 부스에서는 12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무빙크패드 프로 14’ 제품의 사전 예약 구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제품의 성능과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무빙크패드 11과의 성능 및 기능 차이를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무빙크패드 프로 14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화면 보호 및 펜 수납을 할 수 있는 전용 커버가 증정된다. 이번 전시회 팝업 부스를 통해 와콤 무빙크패드 프로 14의 고성능 와콤 프로 펜 3의 퍼포먼스, 향상된 디스플레이 품질, 인스턴트 펜 디스플레이 모드,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등 신제품의 주요 특징을 실제 창작 환경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와콤 부스 현장 방문객을 위한 와콤 전 제품의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모델별로 역대급 현장 할인이 적용되며, 와콤 타블렛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현장에 전시된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써 보고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전시회는 많은 창작자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무빙크패드 프로 14를 직접 경험하고, 와콤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전 예약 이벤트와 현장 한정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창작 환경을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