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티센인포유가 마이크로소프트(MS), 스노우플레이크와 함께 한국MS 본사에서 '스노우플레이크 온 애저'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고 5일 전했다.
아이티센인포유는 이번 세미나에서 MS와 스노우플레이크가 제공하는 데이터 클라우드 혁신 전략을 소개했다. 국내 시장의 특성과 애저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기업의 멀티 클라우드 전략과 AI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전략과 고객 성공 사례를 공개하며 데이터 플랫폼 전문성을 입증했다게 회사측 설명이다.
세미나는 △MS 및 스노우플레이크와 함께하는 데이터 자산 혁신 전략 △'스노우플레이크 온 애저' 고객 성공 사례 △'스노우플레이크 온 애저'를 통한 데이터 파운데이션 구축 및 AI 혁신 △아이티센인포유의 PoC 프로그램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MS와 스노우플레이크 공식 파트너사인 아이티센인포유는 애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아키텍처 설계·구축·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스노우플레이크 도입 효과를 단기간에 검증하고 안정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 맞춤형 개념검증(PoC)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티센인포유 관계자는 “BI부터 AI까지 연결되는 통합 데이터 생태계를 애저 환경에서 완벽히 구축할 수 있는 통합 구현 역량을 보유한 전문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